반응형
아담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와 친근한 사장님이 반겨주는
2호선 구의역과 5호선 아차산역 사이에 위치한 이자카야 이츠민 소개할게요,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32
▶ 월, 화, 수, 목, 금, 토, 일 18:00-04:00

구의동 이자카야 이츠민은 아담한 매장으로, 사장님 혼자 운영하고 있어요
대로변이긴 하나 번화가가 아니라서 조용한 편이에요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도 편하고 혼술 하기에도 딱이다 보니 종종 방문하고 있어요
구의동에서 혼술 이자카야를 찾고 계시다면 이츠민 추천드려요!



몇 번 방문하다 보니, 이츠민 사장님과 스몰토킹도 하고
가끔은 메뉴판에 없는 음식 서비스로 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이츠민에서 먹어본 메뉴 몇 가지 소개하도록 할게요,


▲ 두부알탕

▲ 먹태구이


▲ 카츠 유린기

▲ 훈제오리볶음


▲ 명란구이

▲ 계란말이

▲ 이츠민 돈카츠

▲ 매콤 우삼겹 낙지볶음
이츠민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서 준비해 주시는데
양념과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양이 진짜 푸짐해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훨씬 더 많은데
유자소스 문어초회, 메로구이, 시샤모구이는 꼭 먹어보려고요!
가끔 옆 테이블 혼술 손님들이 주문하시는 걸 봤는데
왠지 먹어보고 싶어 졌어요!

반응형
'[yummy] 먹고 마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의 강변11번포차] 텐션 좋은 이모님이 반겨주는 가성비 맛집 (0) | 2026.02.09 |
|---|---|
| [건대 토리광] 꼬치구이 방어회 맛집 이자카야 술집 (0) | 2026.02.05 |
| [자양동 바다회포차] 소문난 동네 대방어 맛집 후기 (1) | 2026.01.06 |
| [가평 산골농원] 웨이팅 할만한 솥뚜껑닭볶음탕 맛집 (1) | 2025.11.07 |
| [구리 삼남곱창] 토평동 레트로 감성 소곱창 맛집 추천 (1) | 2025.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