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 왔죠?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하면서 캠핑 기분 내고 싶다면 양평 대디스바베큐 추천드려요!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문화마을3길 15-24
▶ 월, 화, 수, 목, 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45-16:00)
▶ 토, 일 11:00-22:00
★ 애견동반 가능

양평 대디스바베큐는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해요,
식당 규모가 작지 않은 만큼 주차장도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고,
웨이팅이 있는 경우 별도로 웨이팅 공간도 있고 야외도 잘 관리되어 있으니 걱정 말고 일단 방문하세요!ㅋ

입장해서 자리를 안내받고 내려다 보이는 정겨운 풍경!
'우와' 스럽진 않지만 높은 빌딩이 없이 뻥 뚫린 시야!

캠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게 바베큐잖아요?
캠핑의자가 그런 기분을 좀 들게 해주는 것 같기도?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들을 테이블에 세팅해 주는데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해요
욕심부리지 말고 먹을 만큼만 담아 오는 센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참여했어요!
무알콜하이볼 1잔 + 알콜하이볼 1잔
색이 너무 예쁘죠??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는데 진한 국물은 아니고 살짝 묽은 st,
건더기가 많이 들어 있고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살짝 칼칼해요

양평 대디스바베큐 시그니처 항아리바베큐!!
항아리 카트를 테이블 앞까지 가지고 오셔서 훈연된 고기를 꺼내줘요


항아리 안에서 훈연된 고기를 불판 위에 다양한 야채와 함께 올려주면 되는데
고기는 다 익어서 나온거기 때문에 데워서 색을 낸다는 느낌으로 구워서 먹으면 돼요!



고기 한쌈 먹고 창밖 뷰 한번 감상하고, 고기 먹고 뷰 보고,
무한반복하면서 식사했어요

그러게 싹싹 비워낸 불판,
양이 꽤 많아서 배가 찢어질 것 같았는데 사장님께서 야외로 나가면 모닥불 피워주실 거라고 하시니
그냥 갈 수가 있나요? 모닥불 구경하러 고고!


모닥불 후딱 피워 주시더니 달달한 디저트로 마시멜로까지 손에 쥐어 주시더라고요^^
이런 센스 너무 굿굿이잖아요~~~~

아직 해는 길지만, 일교차가 커진 요즘 이른 저녁 먹고 불멍까지 하기 너무 좋은 양평 대디스바베큐!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하고 맛난 식사도 즐겨보세요^^

'[yummy] 먹고 마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의 고향빈대떡] 비가 오면 생각나는 고소하고 노릇한 전집 (모듬전 해물파전) 포장 가능 (0) | 2025.10.02 |
|---|---|
| [이천 대장골송어회] 야채와 쓱쓱 비벼먹는 별미 송어회 동네 맛집 (1) | 2025.09.23 |
| [서초 앵콜칼국수] 예술의 전당 근처 미슐랭 빕구르망 선정 맛집 (0) | 2025.09.08 |
| [광주 낙선재] 남한산성 단풍놀이 하고 오리백숙으로 몸보신까지! (2) | 2025.09.04 |
| [구의 대한해물] 깔끔하고 푸짐한 해물찜 아귀찜 맛집 (1) | 2025.09.03 |